[강아지샴푸추천]방울이샴푸 하이포닉 전견용으로 바꿨어요!


인덕션요리하는남자의 인스타 팔로워 1만명 만들기 프로젝트!
#선팔하면맞팔해요
이벤트 열심히 참여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1789gonew
안녕하세요. 인덕션요리하는남자입니다.
오늘은 우리집 막내 방울이에 대한 포스팅이랍니다.
요크셔테리어종인 방울이는 요키 키워보신분은 아시겠지만, 특유의 비릿한 냄새가 좀 많이 나죠! 산책이라도 갔다오는 날에는 ㅎㄷㄷ합니다.
때마침 거의 1년넘게 사용해오던 샴푸가 떨어져서, 새로운 샴푸로 한번 갈아타볼까하고, 제가 자주 가는 강사모카페를 들렀어요!


소형견 견종 소모임에 요크셔테리어로 이동해서 열심히 검색했지요!
샴푸라고 검색어를 입력하니, 정말 많은 글들이 있더군요.
대부분 상담은 샴푸 추천해주세요.
강아지 비린내가 너무 심해요, 피부가 안좋아요 등등
저와 비슷한 고민을 하고 계신분들이 많았어요!



여러가지 검색하던중 요크셔테리어 키우시는 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다는 샴푸
바로 하이포닉 샴푸를 선택했는데요.
우선 강아지들이 사람보다 더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어서, 샴푸를 선택하기전 열심히 검색했답니다. 하이포닉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정보도 얻구요!
https://www.hyponic.com

제가 책에서 읽고 똑똑하고 사랑스러운 아내에게 많이 들은 경피독(피부로 흡수되는 독)
우리 몸은 피부로 쌓여있죠! 더군다나 몸에 사용하는 제품인데, 얼마나 꼼꼼히 따져봐야겠어요!!!
그래서 그런걸 중점적으로 보고있는데, 하이포닉 홈페이지 들어가니, 떡하니 경피독에 대해서 적혀있네요. 어라 쫌 하네??? 탐나는 샴푸인데???



자연유래 세정성분에 EWG그린등급에 린스도 필요없다고해서, 구매쪽으로 마음이 살짝 기울었네요! 거기에 카페에서 추천도 많이 해주셨구요!

화학성분중 유해성 논란 성분을 모두 제거했다고 적혀있어서, 조금 더 안심되는건 저만 그런거 아니잖아요? 
그리고 반려견도 가족인데, 나쁜걸 쓸 수 없으니 이제품 한번 써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네이버에서 하이포닉 샴푸 열심히 검색해서 최저가로 구매하고 어제 받았네요!
구매정보는 500ml 27,720원 구매확정시 12% 네이버페이적립되니 대략 2만4천원대로 구매했어요.
솔직히 지금 이 포스팅을 쓰고 있기전에, 산책 후 개시해서 방울이가 씻었어요.
아직 이전에 읽은 수많은 글과 후기로만 좋다고 들었기에 제가 직접사용해본 후기는 다음에 쓰도록 해볼게요. 한 10번정도는 써야지 안되겠어요?
그럼 하이포닉 샴푸 개봉기 시작해볼게용!

어제 택배로 받은 하이포닉 핫핑크 색띠를 두른 전견용 샴푸 500ml
그전에 사용하던 제품대비 가격은 조금 더 비싼편이고, 샴푸향은 더 좋았어요.
샴푸는 새것이니만큼 버진씰로 막혀있고, 비닐로 꼭꼭 포장되어 도착했네요.

크기는 크기 잖은데, 얇고 긴 용기라서 그런지 손으로 잡기에 편했구요.
색상도 흰색에 핫핑크빛 붉은색이라서 그런지 느낌으론 약용샴푸같은 느낌적인 느낌!

FOR ALL DOGS라고 전견용이라고 영어로 적혀있네요.

뒷부분을 자세히보면, 제품 특성과 효능효과가 적혀있구요.
용법용량 주의사항도 꼼꼼히 적혀있으니, 한번쯤 읽어보세요.


동물용 의약외품이라고 적혀있어서 약국이나 처방전받아서 사야되는 치료용샴푸는 아닌걸로 확인완료!


하이포닉 샴푸의 좋은 점 한가지 알려드리면, FID라는 마크가 있는데요.

FID란 소비자의 알권리를 위해 전성분을 100% 공개하는 공익 캠페인이랍니다.
그러니 제품의 성분을 모두 알 수 있다는 뜻이죠!


그리고, 샴푸 겉면에 무첨가된 물질을 상세히 기록해 두었다는것도 맘에 들뿐더러,
하이포닉 샴푸는 EWG 그린등급이라서 완전 믿음이 가네요!


EWG 그린등급이란? 화장품 성분 중 유해성이 가장 낮은 등급이라는 말이랍니다.

그만큼 예민한 강아지들에게 써도 문제가 없다는 말이겠죠?
그럼 하이포닉 샴푸 개봉기를 마치고,
10회이상 열심히 사용해보고 사용기 올릴께요!!
요키 방울이 샴푸 사용기가 기대되신다면!
인덕션요리하는남자가 운영하는 네이버티비와 유튜브도 많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https://tv.naver.com/yonamtv
https://www.youtube.com/1789go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자동차 틴팅 썬팅의 종류,특징과 시공 후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자

합성엔진오일은 무엇인가요?

2018 올 뉴 말리부(ALL NEW MALIBU)을 살펴보다